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놈놈놈 류근지 안소미위해 복근공개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1. 3. 07:00

본문


놈놈놈 류근지 안소미위해 복근공개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놈놈놈 류근지 안소미위해 복근공개에

대해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안소미씨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잇는데요

2009년에 데뷔해 올해가

가장 눈에 빛나는 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개콘의 놈놈놈이라는 프로에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치고는 너무나도 이쁜 얼굴에

날씬한 몸매까지 소유하고 있어서

현재 개그계의 얼짱으로

뜨고 잇다고 할 수 있죠~

안소미씨와 더불어 류근지씨도 상당히 화제입니다

놈놈놈 류근지라고 하면

다들 아시고 계실텐데요



류근지씨는 안소미씨와 같은 동기로

2009년 공채 개그맨입니다

놈놈놈에 출연해

안소미 류근지 두분의 활약이

눈부시네요

류근지씨도 정말 상당히

매력적이고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죠

특히 웃는 모습이 멋지시더라구요



놈놈놈 류근지 복근공개

요즘 류근지씨가 복근을 공개해서

놈놈놈 류근지 복근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잘생긴 얼굴처럼

몸도 정말 멋있더군요

저도 언제 저런 몸을 만들 수 잇을지...

지렇게 만드는데 상당히 힘이 들었겠죠

개그맨이지만 배우 못지않은

명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놈놈놈 류근지 복근사진입니다



류근지 복근대단하지 않습니까?

상당히 균형있는 복근을 가지고 있네요

많은 여성들이 한눈에 반했을 거같아요



놈놈놈 류근지 안소미?

지금 검색어보시면 류근지 안소미 이렇게 뜨는데

아마도 개그맨커플이 탄생하길 원하시나 봅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공개된 개그맨 커플은 여러명있죠

김지민 유상무도 있고

지금 김기리 신보라도 있죠~

두분 공채개그맨 동기인 만큼

친하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놈놈놈 류근지 안소미위해 복근공개했죠~~

소시지복근~!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놈놈놈 류근지 안소미위해 복근공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