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 인정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1. 2. 12:04

본문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 인정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 인정에

대해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종씨는 오래된 스타로서

예전부터 수많은 히트작에 출연한 분이시죠

1988년 영화 아스팔트위의 통키호테로

데뷔해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이먼트에서도

제법 큰 자리에 위치해있는 분이시죠



최근에 힐링캠프에 출연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역시 예전부터 김민종씨의 입담은여전하네요

예능끼로 충분히 갖추고 계신 분입니다

그런데 나이를 먹어도 왜이렇게 젊으신지

혹시 드라큘라인지 묻고 싶네요

72년생이면 나이가 엄청 많으신데

지금 20대라고 해도 믿을거같아요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 인정

힐링캠프에서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내용은

단연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를 때린 사건!~!!!

저도 첨 듣는 이야기라서 좀 충격적이네요

그러니깐 이 사건이 15년전일이네요

미스터Q 드라마를 찍었을때인데

이 드라마 정말 재밋게 봤었는데

그때당시부터 않좋은 소문이 많았다고 합니다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에 대해서

김민종씨는 인정했답니다

아니다 싶은 모습은 절대로 볼 수 없는 남자 김민종

회식자리에서 김희선씨가 돌발행동을 하자

김희선씨에게 불꽃싸대기를 날렸다는...!!

헐...ㅜ.ㅜ

어떻게 그렇게 이쁜 분에게 그런

너무했네~!!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뭐 다 인정하고

지금이라도 사과를 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 인정하고

힐링캠프에서 이렇게 이야기하는것은

그동안의 응어리를 풀고싶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공개해서 이야기하기란 쉬운일이 아니잔아요

김민종씨 용기에 찬사를 보냅니다~ㅎㅎㅎ

다 지난일이니

김희선씨도 생각도 안하고 있으셨을듯싶네요

아무튼 두분 사이좋게 지내셨으면 좋겟네요



지금까지 김민종 김희선 뺨 싸대기 불화설 인정였습니다

김민종씨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