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 소파키스 호감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0. 31. 07:00

본문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 소파키스 호감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 소파키스 호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인국씨는 슈퍼스타k출신 가수로

현재는 연기자로도 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노래도 정말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데

못하는게 뭐고~!!ㅋㅋㅋㅋ

아무튼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 소파키스 호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인국 윤세인

지금 현재 서인국씨와 함게

윤세인씨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인국 윤세인씨는 아들녀석들이라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였었는데

택시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서인국씨가

윤세인씨가 마음에 든다는 어필을 하여

순식간에 인기검색어에 올라오게 되었죠

하루종일 윤세인이라는 사람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윤세인씨는 누구인가?

윤세인씨 대단하더군요

키 171에 51키로

아버지가 전국회의원 김부겸의 딸이라고 합니다

이런 딸이 있었다니 충격이네요

서인국씨가 마음에 드는 것은

배경도 한몫했을까요?

ㅎㅎㅎㅎ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 소파키스 호감

서인국 윤세인씨가 화제가 되면서

덤으로 드라마에서 나왔던 소파키스도

이슈가 되었는데요

저도 저렇게 소파키스를 하고 싶네요

서인국씨가 소파키스에 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는데



극중 윤세인과 소파에서 일어나면서

기습키스하는 장면이 있었다

일어날때 자꾸 다리가 위로 떠서 결국 윤세인씨가

다리를 잡아줘서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라고 했습니다



정말 서인국 윤세인씨 잘되면 좋겠네요

서인국씨가 호감을 표현한만큼

무언가가 있을지도~~~~

아무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서인국 화이팅
이상으로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 소파키스 호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