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범수 히든싱어 후기 탈락 스포 예고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1. 1. 07:00

본문


김범수 히든싱어 후기 탈락 스포 예고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김범수 히든싱어 후기 탈락 스포 예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범수씨는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가수중 하나인데요

요즘 나온 가수중에서는

당연 가창력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나는가수다에서도

김범수의 적수는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시즌1이었지만

정말 대단한 김범수였죠~~~!!!



김범수 히든싱어 후기

이러한 김범수가 히든싱어에 출연한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사실 김범수를 모창한다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나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모창하는 사람들이 잘했나보군요

김범수 히든싱어 예고를 보았는데

김범수씨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뭐 설정이 아닐까 해보지만

한편으로는 또 기대가 됩니다



김범수 히든싱어 탈락 스포

한 인터넷 사이트에 김범수 히든싱어 탈락했다는

스포가 나올기시작했는데

설마설마 하면서도

궁금하네요

김범수 히든싱어 스포이야기로는

조성모는 완전 망이었고

김범수는 완전 압살이었다고

1라운드와 2라운드때에는

김범수씨가 조금 봐주는게

보였다고 합니다



2~3라운드부터 김범수씨가

제대로 부르기 시작했는데

그냥 뭐,,,

사람들 초살압살이었다고 하네요

음생이 아니라 소리의 질에서

어마어마한 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참가자중 가수도 있고

보컬트레이너도 있었다고 하는데

역시 김범수씨 대단한듯합니다


김범수 히든싱어 예고


김범수 히든싱어 예고편인데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뭐 몇부분만 편집해서

궁금증을 유발한 것같기도하고

솔직히 말해서 김범수를 모창한다는 것은

불가능이라 말하고 싶네요



아무튼 김범수씨 히든싱어에 출연해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번주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기대할께요

이상으로 김범수 히든싱어 후기 탈락 스포 예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