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민정 이병헌 결혼 웨딩화보 사주풀이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1. 21. 07:00

본문


이민정 이병헌 결혼 웨딩화보 사주풀이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이민정 이병헌 결혼 웨딩화보 사주풀이에

대해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이슈가 되었던 커플이죠

바로 이민정 이병헌인데요

둘이 열애설 터졌을때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놀랬었죠~!!



저도 이민정씨를 진짜 좋아하는 팬으로서

가슴이 너무나도 아팟다는!!

이병헌씨가 부럽지만

저는 이병헌씨처럼 되지못하기에

포기하렵니다~ㅎㅎㅎㅎ

하지만 이민정 이병헌씨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왜 커플인지 알것같았어요

거기다가 결혼까지 한다고 했을때는

더욱더 큰 충격이었죠



이민정 이병헌 결혼

두분은 2013년 8월 10일 오후 6시에 결혼을 올렸습니다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올렸는데

많은 사람들이 하객으로 왓다고 합니다

주례는 신영균씨가 맡았고

축가는 박정현 김범수 박선주 다이나믹듀오가

불렀네요

정말 빵빵합니다~!!



이외 사회는 본식이 1부와 2부로 나누어졌고

각각 이범수와 신동엽씨가 맡았다고 하네요

뭐 결혼식이라니라 이건 축제인듯!!ㅎㅎ

아무튼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때 두분

정말 이쁘고 멋지더라구요



이민정 이병헌 결혼 웨딩화보

다음으로 이민정 이병헌 결혼 웨딩화보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정말 무슨 모델잡지같은 느낌인데

한번 보시죠




이민정 이병헌 사주풀이

다음으로 이민정 이병헌 사주풀이입니다

다행이 점괘가 아주 좋게나왔다고 합니다

길거리에 내놔도 잘 살 커플로

둘은 천생연분에 가깝다고 합니다

단지 이변헌 이민정씨는 사주가 다소 강한편이어서

자기주장이 활고하다고 합니다

집안의 분재와 같이 강한 기운의 소품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두분 정말 이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이상으로 이민정 이병헌 결혼 웨딩화보 사주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