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옥빈 광양실고 박쥐 동생 리즈시절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1. 25. 11:29

본문


김옥빈 광양실고 박쥐 동생 리즈시절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김옥빈 광양실고 박쥐 동생 리즈시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옥빈씨는 87년생으로

아직 아주 젊죠~

오래전부터 활동해왔던 배우인데요

한때 예능감으로도 인정을 받았고

연기자로도 상당히 많은 활동을 했었죠

유명한 작품들도 많구요



이쁜얼굴만큼

뛰어난 연기력과 예능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답니다

최근에는 그렇게 활동이 없다가

최근데 칼과꽃 무영이라는 역할로 찾아왔습니다

안타깝게도 칼과꽃 시청률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그렇게 뜨지를 못햇네요

오늘은 이런 김옥빈씨를 따라다니는

화제의 키워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김옥빈 광양실고 박쥐 동생 리즈시절인데요

한번 보시죠



김옥빈 광양실고

김옥빈 광양실고는 김옥빈의 출신 고등학교인데

말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예전에 김옥빈주위를 멤돌던 소문을 들어보면

김옥빈씨가 그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시절에

광양실고는 막나가는 양아치들이 많은 학교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옥빈씨가 연예인으로 상당히 주목을 받자

김옥빈씨도 한때 놀고 폭주를 뛰었다는소문이 돌았죠

뭐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루머인것같네요



김옥빈씨는 원래 학교에서도 공부 열심히하고

착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경찰이 되고 싶어서 일부러 실업계를 택했고

인터넷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어서

연예인으로 데뷔하게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고등학교때도 정말 이뻤네요

뭐 자연미인이 따로 없는듯!!



김옥빈 박쥐

김옥빈씨 영화하면 박쥐가 가장 먼저떠오릅니다

그 이유는 정말 그당시 파격적이었고

충격이었기때문이죠

송강호와 호흡을 맞추게되었는데

연기력은 역시 장난이 아니었죠

김옥빈의 진짜 연기력을 인정받을 수 있었던 영화인듯 합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이미지타격이 좀 있어보이네요

사실 김옥빈씨는 섹시보다는 다른쪽이 더 어울려보였는데

노출연기가 좀 그랬어요



영화도 그렇게 흥행하지 못했고

김옥빈씨는 멀리멀리

작품영화였기는 하지만 저는 봐도

무엇을 전달하고자하는지 사실 잘모르겠더라구요

김옥빈씨가 괜히 홍보의 희생양이 된게 아닌가

아쉽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의 기억속에

예술영화로 남기보다

노출영화로 남은 것같아서 속상하네요



김옥빈 동생과 리즈시절사진

김옥빈 동생도 아주 유명합니다

한때 언니를 따라서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그 이후로는 활동이 없는 것을보아

연예계는 떠난듯합니다

하지만 언니 못지 않은 외로 큰 화제가 되었죠

정말 김옥빈 동생 김고운씨도 이쁘시더라구요



얼굴도 닮았고

여기 가족들은 진짜 얼짱가족인지

정말 피는 못속이네요






이상으로 김옥빈 광양실고 박쥐 동생 리즈시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