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태웅 결혼과 아기아빠되기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0. 24. 07:00

본문


엄태웅 결혼과 아기아빠되기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엄태웅 결혼과 아기아빠되기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엄태웅씨는 나이에비해 데뷔한지 오래된 배우는 아니지만

엄정화씨의 동생으로 매우유명세를 탓엇죠~

뭐 그것뿐만아니라

카리스마넘치는 외모와 재치있는 연기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기는 정말 잘하죠~

엄태웅주연의 드라마 영화는 대부분이

재미있었던 것같습니다

그럼 엄태웅 결혼과 아기아빠되기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엄태웅 결혼

엄태웅씨는 지난 1월에 국립발레단출신인

윤혜찐씨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비공개인 이유는 역시 공인으로서

신부가 많이 알려지길 꺼려서일수도 있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하고 싶었을 수도 있겠죠~

이날의 결혼식 사회는 소속사대표가 보고

주례는 TV조선의 대표가 맡았다고 합니다

빵빵하군요~~~




축가는 성시경과 유희열이 불렀답니다

이것도 빵빵~~

당시 엄태웅씨의 결혼은 상당한 화제가 되었답니다

속도위반결혼이었기때문인데요

뭐 요즘은 거의 대부분이

혼수라고 하니 숨길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나쁜것도 아니구요~



엄태웅 아기아빠

엄태웅씨는 결혼후 5개월만에 득녀를 하였습니다

다행이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구요

너무나도 이쁜 딸때문에

엄태웅씨는 딸바보라는 타이틀까지

1박2일을 통해 가져가게 되었죠

ㅎㅎㅎㅎㅎ

저도 딸을 낳고 싶네요



아무튼 이번에 새로운 영화를 찾아가는데

톱스타도 흥행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엄태웅 결혼과 아기아빠되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