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과 김우빈 졸업사진

연예

by 가라치코 2013. 10. 25. 07:00

본문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과 김우빈 졸업사진

안녕하세요 정보코리아입니다

오늘은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과 김우빈 졸업사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김우빈은 그렇게 유명세를 타고 잇지않았지만

이번에 학교라는 드라마를 찍으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모델이라는 직업때문에

연기는 무리가 아닌가 라는 생각도 했지만

사람들과의 생각과는 달랐습니다



어색하지 않은 연기력으로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김우빈씨의 연인인 유지안씨가 관련된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과

김우빈 졸업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

김우빈하시면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을

많이들 떠올리십니다

김우빈씨와 유지안씨가 연인사이라는 것은 다들아실것입니다

열애설터지자마자

둘은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쿨한 연인으로 비춰주었는데요

이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았고

더욱 사랑스러운 커플이 되었죠

하지만 그 후 얼마있다가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김우빈씨가 발망티가 좋다고하는 말을 듣고

한 팬분의 100만원 상당의 한정판 발망티를 진짜로

준비해서 김우빈씨에게 보내줬다고 합니다

몰랐엇는데 열애설이 터진 후

그 말방티를 유지안씨가 버젓히 입고 있었다는 것!!

이에 대해서 김우빈씨는 터플티로 입기위해

하나더 구입했다는 식으로 넘어갔지만

팬들은 안믿는 눈치였죠

뭐 김우빈씨 팬들의 마음이 조금은 상했을 수도 있겠네요

완전 비난하는 사람도 있었음...

뭐 이러한 사건이 이슈가 되었던 것입니다



김우빈 졸업사진

다음은 김우빈 졸업사진인데요

학교라는 드라마를 찍어서 인지

김우빈씨의 진짜 고등학교 모습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보니 티비와는 전혀다른 느낌이랄까요

역시 현실은 현실인가 봅니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굉장히 풋풋하네요

이번에 친구2에도 출연한 김우빈씨

영화도 대박나고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랍니다

화이팅~!!

이상으로 김우빈 유지안 발망사건과 

김우빈 졸업사진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